벌레공주 후타리 다운로드

웜은 일년 중 특정 시간에만 나타나며 며칠 동안만 나타납니다. 전설에 따르면 오래 전에 그녀와 결혼하고 싶어하는 여러 왕자에 의해 싸우고있던 아름다운 공주 만달리카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누구를 선택해야 할지 몰랐고, 왕국 들 사이에 갈등이 일어나는 것을 너무나 탐내며 탐냈다. 모두가 그녀의 결정을 듣기 위해 세거 비치에 모였지만, 그녀는 선택하기보다는 그녀가 모든 사람이 공유 할 수 있도록 그녀가 나태해질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녀는 바위 투성이의 바다로 뛰어들어 자신을 희생했다. 그들은 그녀의 시체를 찾았지만 아무것도 찾을 수 없었다. 대신, 그들은 단지 큰 많은 바다 벌레를 발견했다. 이 특정 바다 벌레는 nyale로 알려졌으며 오늘날까지, 그들은 그녀의 죽음의 날짜 주위에 일년에 한 번만 나타납니다. 롬복 의 지역 주민들은 이 벌레를 모으기 위해 썰물 때 바다로 들어가는 것이 전통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그녀의 아름다운 머리를 나타내는 공주의 환생으로 추정된다. 그들은 또한 행운으로 생각 됩니다., 그리고 건강 도; 따라서, 벌레는 요리하고 먹는다.

“만달리카 공주를 위해 이곳에 사는 우리를 축하하는 행사입니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해변에 와서 `Nyale`을 잡게되어 기쁩니다”라고 지역 주민 중 한 명인 Inaq Senah가 말했습니다. 많은 지역 주민들은 바다 벌레가 바다에서 익사 한 공주의 환생이라고 믿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만달리카 공주는 너무 아름다서 나라 구석구석의 왕자들이 그녀와 결혼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왕은 그들에게 손을 위해 싸우라고 했습니다. “공주는 유혈 사태의 일부가 되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그녀는 바다로 도망가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현지 관광 관계자 라루 파우잘은 말했다. 나는 해변으로 가는 교통을 따라 가서 다른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자전거를 주차했다. 나는 지역 주민들의 바다 사이에 하얀 얼굴이었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나는 그들이 인도네시아어로 웃고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었다, “그녀는 여기서 뭐하는거야? 그녀는 바다 벌레를 원하십니까?” 예! 나는 열정적으로 대답했다. 나는 그것이 내 첫 번째라고 말하지만, 마지막으로 바다 벌레를 먹는 것은 아니었다. 다음날 아침 게스트하우스에서 호스트 가족에게 인사를 했을 때, 엄마는 저에게 좀 먹고 싶은지 물으셨습니다.

나는 흥미를 느꼈습니다 – 이것은 지역 주민을위한 전통의 일부이며, 벌레는 요리되고 먹히고 행운을 가져다주기위한 것입니다. 그녀는 나에게 맛을 가져다 주겠다고 말했지만, 쌀과 조미가 있는 큰 접시가 나타났다. 그녀는 코코넛 밀크, 칠리, 아마도 약간의 양파로 요리했습니다. 나는 단지 맛을 “벌레”로 묘사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짠 맛 + 바다 맛의 비트와 고기 + 먼지의 비트뿐만 아니라 했다. 나는 행운을 기대하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내 접시를 완료했다. 현지 사삭어로 “바다 벌레 잡기”를 의미하는 바우 나얄레 축제는 매년 2월에 열립니다. 인도네시아 중부 롬복의 쿠타 마을 해안선을 따라 새벽까지 많은 사람들이 몰려오기 시작합니다. 전통적인 낚시 도구를 갖춘 그들은 해안선을 따라 바다 벌레를 발굴합니다. 오전 3시 45분에 알람을 설정합니다.

나는 일어났고 카메라, 전화, 물, 헤드램프 등 내 물건을 재빨리 모은 다음 오토바이에 올랐다. 일반적으로, 모든 것이 그 시간에 조용하지만, 주요 도로를 향해 가는 길에 나는 차량의 소란을들을 수 있었다. 나는 오토바이의 라인에 합류하고 군중의 방향을 따랐다 – 놀랍게도 트래픽을 지시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한밤중에 사람들의 집단 운동이 특별하다고 느꼈던 흥분으로 가슴이 터지기 시작했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번영의 상징인 바다 벌레를 잡기 위해 인도네시아의 세거 비치에 모였습니다. 나는 음식 상인, 가장 헌신적 인 참석자의 텐트를 지나 해안으로 갔고, 마침내 수백 명의 사람들이 바다에 있었습니다. 밝은 불빛이 창백하고 그물을 장착, 그들은이 작은 벌레에 대한 물을 스캔했다 …”nyale”. 어느 시점에서 그들 중 하나는 행운의 의식을 보여주기 위해 내 그물에서 벌레를 잡았다. 그는 주황색 벌레를 가져다가 눈썹 과 목 밑으로 직접 얼룩을 지었다. 처음에 나는 그들이 나를 조롱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 바보 같은 일을 나에게 가르쳐.

Categories: Uncategorized

Comments are closed.